상품구매후기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! 추천합니다!
ult******* 2026.05.28
네니아 치아바카 양은 작지만 맛있어서 좋아요
esu***** 2026.05.13
냉동이 다 녹아서 와서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. 다시 냉동실에 넣긴했는데 배송이 늦어진건지 아니면 냉동이 빨리 녹은건지 모르겠네요.
hyu**** 2026.05.13
조금만 구워도 식감이 다소 빠작해지지만 고소 쫄깃해서 맛있음
hky**** 2026.02.16
맛있는데 크기는 좀 아쉬워요 에프에 돌려먹으면 바삭바삭해용
wld****** 2026.02.08
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