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! 추천합니다!
ult******* 2026.04.23
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~ 또 이용할게요!!
ggu*** 2026.01.04
치즈케이크 맛잇어서 재구매했어요~~ 좋아요~~~~~
ghg***** 2025.12.31
레어치즈케이크 달지않고 맛있어요. 성탄절 가족들이랑 와인과 함께 하니 넘 좋더군요.
twn****** 2025.12.28
깔끔하게 맛있는 치즈케이크 입니다. 압에서 사르르 녹아내립니다.
배송 포장상태 최고 입니다
주문해서 드셔보세요,,추천합니다.
big****** 2025.12.27
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