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지난 번에 먹어보고 양이 적긴 하지만 맛이 괜찮아서 또 주문해 보았습니다.
swe********* 2026.05.19
맛잇게 잘먹었습니다~~ 다음번에 또 재주문 예정입니다.
hhc***** 2026.04.29
반찬없을 때 딱 좋아요. 자주 주문합니다
khj***** 2026.04.25
일상적미식꺼 사먹으면 다른데꺼 못사요
kky*** 2026.04.22
맛있고 편해서 좋아요. 매번 주문해요
khj***** 2026.01.20
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