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
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lov*******
2026.06.10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lov*******
2026.06.04
자주 구매하고 있었는데, 배송이 많이 실망스럽습니다.
얼려서 배송되는 생선인데 아이스팩도 다 녹아 물이고,
드라이 아이스는 존재가 없고 생선마저 다 녹아있네요. 녹은 생선을 다시 얼릴 수도 없고 추후구매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
자주 구매하고 있었는데, 배송이 많이 실망스럽습니다. 얼려서 배송되는 생선인데 아이스팩도 다 녹아 물이고, 드라이 아이스는 존재가 없고 생선마저 다 녹아있네요. 녹은 생선을 다시 얼릴 수도 없고 추후구매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
hil******
2026.05.29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lov*******
2026.05.27
짭조름한 감칠맛이 살아 있고 살이 도톰해 밥반찬으로 좋았어요.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.
짭조름한 감칠맛이 살아 있고 살이 도톰해 밥반찬으로 좋았어요.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.
ddo***
2026.05.14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