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
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오랜만에 얼리기 전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
오랜만에 얼리기 전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
ksq******
2026.05.30
점점 고기가 별로네요 질겨서 먹기힘들 정도에요
점점 고기가 별로네요 질겨서 먹기힘들 정도에요
rra******
2026.05.25
n번째 재구매중. 오겹살같음 ! 일반 정육점 돼지고기보다 훨씬 맛있어요
n번째 재구매중. 오겹살같음 ! 일반 정육점 돼지고기보다 훨씬 맛있어요
h20*****
2026.05.23
삼겹살은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고기질이 좋고 과대포장 없어서 좋음
삼겹살은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고기질이 좋고 과대포장 없어서 좋음
seo******
2026.05.18
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pk4***
2026.04.30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