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찰지고 배송도빠르고 추천합니다 재구매해서 먹고잇어요
wla****** 2026.02.21
품질 좋아요~! 지퍼처리되어있어서 보관하기에도 좋네요!
jmo**** 2026.02.11
포장도 잘되어 있고 맛도 좋네요 다음에도 재구매 해야겠네요
tmd******** 2026.01.18
임금님표 이천 찹쌀 맛 좋아요 가끔 사 먹는 제품입니다
cre***** 2025.11.03
맛도 품질도 배송도 모두 만족합니다. 감사합니다.
cac**** 2025.10.12
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