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구매후기
이 상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구매후기입니다
(후기 작성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)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.
lov*******
2026.01.26
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. 알도 큼지막하네요 ㅎㅎ 생과라서 좀 비싸요
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. 알도 큼지막하네요 ㅎㅎ 생과라서 좀 비싸요
gkt****
2025.12.23
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. 알도 큼지막하네요 ㅎㅎ 생과라서 좀 비싸요
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. 알도 큼지막하네요 ㅎㅎ 생과라서 좀 비싸요
gkt****
2025.12.23
많이 달지는 않지만 알이 크고 신선해요
많이 달지는 않지만 알이 크고 신선해요
qhr******
2025.12.08
알 크고 신선한 블루베리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!
알 크고 신선한 블루베리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!
N_d********
2025.11.20
최근 2년 안에 작성된 글만 표시됩니다.